매일 선착순 5명! 지금 바로 무료 체험 수업 신청!

수강 연장/취소 및 환불 정책 안내

👉수업 규정 및 유의 사항

수업 연장

  1. 수업 연장을 원하실 경우 – 홈페이지에서 수업 시간 3시간 전까지 연장 신청서를 작성 또는 카카오 채널 or 샤메인 메니저에게 문의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무단 결석 또는 3시간 이후 연장 신청을 하셨거나 수업 연장 횟수를 초과한 경우 – 수업 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 무단 결석 – 3회 전화를 걸었지만 수업 여부가 확인 되지 않을 때는 수업 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3. 수업 연장 횟수 – 정규 수업 한 달 (4주 기준) 주 2회 -> 1회 , 주3회 ->2회 , 주5회 -> 3회 연장 가능합니다.
    🙂 단, 여름,겨울 방학 가족 여행등으로 기간연장이 필요할경우 카카오채널로 문의해 주세요.
    ☹️수업이 7일 이상 미뤄지는 경우 담당 선생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피크 타임의 경우 변경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피크타임 : 오후 5시 ~ 10시)

수업 취소 및 보강 수업

  1. 수강생 사정으로 수업을 못한 경우
    – 수업 시간에 수강생의 준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
    (스카이프, 줌 아이디 전달 오류, 컴퓨터 및 마이크 작동 오류, 수업 시간 착각 등) 수업이 정상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수업을 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수업 전에 한번 더 체크 하신 후 시작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선생님에 의해 수업이 취소된 경우 – 수업 종료일 기준 1일 자동 연장 됩니다.
  3. 보강이 필요한 경우 – 선생님 사정으로 수업 취소 또는 수업 연기 횟수 초과 시 카카오채널 또는 샤메인 메니저에게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세요.

😊 오후 12시 이후 수업의 경우 : 수업 3시간 전까지 연장 요청해주세요. 선생님과 협의 후 가능한 시간으로 보강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오후 12시 이전 수업의 경우 : 전 날 오후 10시 전까지 연장 요청 필수. 그 외 위와 동일합니다. (06:00AM ~ 11:59AM)

😴 기존 선생님과 시간 협의 후 다른 날로 수업 보강 또는 원하는 시간에 선생님과 수업이 불가 할 때는 대체 선생님으로 보강 수업 가능합니다.

 

예약된 강의를 3시간전에 취소하지 않게 될 경우 선생님께서 해당 시간 동안 손해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선생님께 기회비용을 제공하기 위해 3시간 전이라는 제한과 각 수업횟수별로 연장 횟수를 정해놓았습니다.

보충수업 역시 3시간 전에 말해주셔야 하며 선생님과 학생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다른 학생이 대체로 수업하는 방식은 제공되지 않고있습니다. 선생님에게 최대한 더 나은 티칭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이점 넓은 마음씨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환불

  1. 잔여 횟수의 50% 이상이 남은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2. 수업을 반 이상 참여하였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수상 감사문

2023년 동아일보 후원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받게해주신 학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XD잉글리쉬로 보답하겠습니다.
xd잉글리쉬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선정